토끼관련정보

뒤로가기
제목

[공지사항]주문시 요청사항 게시판 이용안내 

작성자 토끼먹골(ip:)

작성일 2012-02-09 03:17:45

조회 1184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토끼먹골을 이용해 주시는 모든 고객님들께 감사의 말씀 드리며 운영중인 '주문시 요청사항'게시판의 원활한 운영과 고객님들의 효율적인 이용을 위해 다음과 같이 안내말씀 드리오니 게시글 작성전 반드시 참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구매하신 상품의 색상이나 발송전 교환에 대한 요청사항은 발송당일 상품준비 이전시각인 오후 2시를 기준으로  반영해 드리며 이후시각에 기재된 요청사항은 포장 및 발송처리 완료로 인해 반영해 드리기 어렵습니다.

 

- 형식적인 답변처리와 조건부 구매의 확산우려로 인해 기재하신 게시글에 대한 답변은 기재해 드리지 않고 있으며 구매하신 상품의 요청색상이 부족한경우 발송전 전화로 안내해 드리고 있습니다.

 

- 구매시 제공해 드리는 사료나 간식 등의 샘플은 구매금액별로 형평성에 맞추어 제공해 드리고 있으며 요청하신 샘플의 양이 형평성에 어긋날 정도로 과도하다고 판단되는 경우 요청하신 샘플 중 일부만 반영해 드리고 있습니다.  별도의 요청사항이 기재되어 있지 않더라도 항상 형평성에 맞추어 누락없이 제공해 드리고자 노력하오니 무조건 적인 '샘플 많이 주세요' 요청은 가급적 삼가하여 주시길 진심으로 부탁드립니다.

 

- 가급적이면 고객님들께서 기재하신 요청사항에 반영해 드리고자 노력하오나 중량에 비해 가격이 높은 사료나 간식 등의 급여상품은 반영해 드리기 어려운점 양해 바랍니다.(ex - 옥스보우 건조딸기, 옥스보우 파파야 후르츠, 산코 영양제, 옥스보우 유기농 보리비스킷, 옥스보우 유기농 펠렛 등.)

 

- 건초는 샘플을 제공해드리지 않습니다.

 

안내해 드린 내용이 고객님들의 구매이용에 도움이 되길 바라며 항상 고객님들의 요청사항에 반영해 드릴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 ^

 

P.S - 2012년 2월 4일을 기점으로 기재하신 요청사항에 대한 답변기재는 시행하지 않고 있으나 발송전 참고는 반드시 하고 있사오니 안심하시기 바랍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고객만족센터 운영안내

070.4388.6226 월요일 ~ 금요일 10:00 ~ 18:00
주말/공휴일에는 문의게시판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무통장입금계좌안내

예금주: 김호신
주문자명과 입금자명을 확인해 주세요.
국민은행 290302-04-071672